관심사가 "경제적 자유"인 분들께 권장하는 플랫폼 비즈니스

2019. 11. 23. 09:26지식가치정보

# "경제적 자유"를 관심사로 갖는 분들께 공유하고자 하는 플랫폼 비즈니스의 기회

 

 

플랫폼 비즈니스를 이야기 하면서 웬, 권리수익의 비밀?

권리수익의 비밀! 파이프 라인?
의아하게 여겨지시나요?

하루 8시간 그 이상의 시간과 노동력으로 생산성에 기여한 댓가를 받는 직장인들은 권리수익에 대해 감각이 무딜 것이다.

혹시 전문직을 포함하는 자영업자라면 일부는 충분히 이해할 것으로 이해되지만, 그 직업군 역시 고정된 사고에 머무는 경우라면 아무래도 틀에 박힌 생활에 길들여져 있는 직장인과 별 반 다르지 않을 수 있다. 오히려 고정된 사고에 머물지 않는 직장인 중 누군가가 더 충분한 이해를 갖을지 모를 일이기도 하다.

 

# 큰 성공의 조건 중 하나가 경제적 기반만이 아니다. 플랫폼 비즈니스는 그것을 가능케 한다

 

 

생산자와 최종 소비자 사이에는 플랫폼이 형성되었다. 유통이라는 현상에 간여하는 광고, 물류, 판매 등의 중간 역할자들이 생산자와 최종 소비자의 중간에서 경제적 이익을 얻고 있다면 특히, 정보화 사회에서는 일정 플랫폼이 형성되고 그 플랫폼이 개인의 비즈니스 도구가 되었다.

창고형 대형 매장을 통해 많은 생산자들이 제조한 물건을 내놓고, 최종 소비자들이 구매하는 시장이 최근의 전통적인 시장의 변화된 모습이라면,

온라인 커머스의 등장 이후 다양한 판매 플랫폼들은 생산자는 물론 중간 판매자의 경제적 이익 창출의 도구가 되었다.

개인이 자본을 크게 들이지 않고도 생산된 물건들의 유통에 관여하여 경제적 이익을 창출하는 경우로 주변에서 "누구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대박이 났다!"더라

"누구는, 직접 온라인 쇼핑몰(판매 채널)을 운영해서, 대박이 났다!" 는 소식들을 전해들으며
나에게도 기회가 있지않을까 하여, 도전하는 경우도 주변에서 많이 보았을 것이다.

 

# 개인의 능력을 특별히 필요로 하지 않는 유통 플랫폼! 네트워크 마케팅은 평범한 소비자에게 분명한 기회이다!

 

 

앞서, 유통 현상에서 경제적 이익을 창출하려는 경우에 있어 필요한 것을 상상해 보라!

자본!
능력!
이 두가지는 기본적으로 떠올리게 될 것이다.

미국 하버드 대학의 한 교수가 소비 심리를 연구 분석한 결과로 탄생되었던 100년 역사도 안된, 네트워크 마케팅은 최근에 이르러서야 대기업도 선호하는 판매 방식이 될 만큼, 시장에서 차지하는 매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자본, 능력과 무관하게 한 개인에게는 1인 기업가 되는 기회가 바로 유통 플랫폼인 네트워크 마케팅 판매 회사의 소비자가 되는 것이다.

자신이 생활에 필요한 소비를 위해 지출하는 비용 정도가 투자 자본이 되어 브랜드 체인지를 하면 자격이 갖춰지는 플랫폼 비즈니스인 네트워크 마케팅 판매 회사에 소비자가 되는 것은 그렇게 불편한 일이 아니다.

 

# 대중의 오류에서 벗어나 다른 시각과 다른 판단을 갖는 것이 자기 이익에 유리하다

 

 

유통 산업이 플랫폼 산업으로 변화된 시대에 물론, 유통 산업에 참여하는 광고, 물류, 판매 등의 중간 참여자가 되는 경우도 있겠으나,

개인으로서 자본 또는 능력 등이 준비되지 않는 한 결코 쉽지만은 않다는 것도 익히 알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플랫폼 회사인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의 소비자가 되면서 부터 자본 걱정, 능력 걱정 따위는 문제 될 것 없어진다. 단지, 소비자 심리 분석 결과로 탄생하고 기업들이 선호하기 까지 하는 마케팅 본질에 따라

직접 겪은 경험치를 정보로,
브랜드 체인지의 가치에 대해 소통하는 열정적 시간을 갖는 것이면 충분하기에,
현재의 주 된 소득원으로 살아가고 있는 직장인, 전문직을 포함하는 자영업자 누구라도

생활 속 소비 패턴의 변화 즉, 브랜드 체인지만 결정하면 되는 "가치있는 소비 기회"의 선택일 뿐이기에


만약의 자기 사업의 창업에서 얻을 손실의 염려도 있을 수 없다는 장점 까지 있다.